[레포데2] 캠페인/리얼리즘/대전/뮤테이션/난이도설정
ex) map c1m1_hotel coop hard // 캠페인모드 난이도는 어려움
난이도 설정
easy - 쉬움
normal - 보통
hard - 어려움
impossible - 전문가
coop - (캠페인) = (1인 플레이)
게임방식: 인간(생존자 4명~) vs 봇 좀비
임무: 세이프룸에 팀워크로 안전하게 도착하라.
특징: 죽어도 쳅터가 넘어가거나, 그 쳅터내에서 일정시간이 지나면 밀폐된 공간에서 스폰됩니다.
위치가 받는 데미지가 리얼리즘에 비해 굉장히 많이 들어갑니다.
아이템의 테두리가 멀리서도 빛이나서 찾기 쉽습니다.
일좀의 체력이 리얼리즘에 비해 낮아서 그냥 난사해도 그냥 죽습니다.
versus - (대전)
게임방식: 인간(생존자 4명~) vs 인간(감염자 4명~)
임무: 세이프룸까지 팀워크로 안전하게 도착하라. // 생존자를 세이프룸까지 도달 못하게 막아라.
특징: 기본 세팅은 캠페인 보통이다.
그 챕터 때 얻은 점수로 승리를 가리는 모드
대전만의 규칙이 있으니 뉴비는 일단 대전에 들어가면 남들이 하는걸 눈치보면서 흐름대로 진행하면 된다.
못하면 욕이 날아온다.
realism - (리얼리즘) >> (캠페인)
게임방식: 인간(4명~) vs 봇 좀비
임무: 세이프룸으로 팀워크로 안전하게 도착하라.
특징: 죽으면 재새동기없이는 부활이 불가능하다. (챕터 넘어가면 다시 부활.)
아이템의 파란색 테두리가 멀리서 안보입니다.
일반 좀비의 입히는 데미지가 감소합니다. ( 메그넘, 근접, 특수무기로는 한방에 죽고 그 외 총은 해드샷이 아니면 잘 안죽는다.)
위치가 받는 데미지 또한 감소합니다. (샷건x , 근접 4방)
survival - (서바이벌)
게임방식: 인간(4명 ~) vs 봇 좀비
임무: 좀비 웨이브로부터 최대한 오래 살아남아라!
특징: 진행은 없고 좀비웨이브를 한 맵에서, 제한된 아이템으로 오래동안 버티는 모드.
스톱워치가 존재한다.
scavenge - (스캐빈지)
게임방식: 인간(4명~) vs 감염자(4명~)
임무: 기름을 최대한 모아라. // 최대한 방해해라.
특징: 자동적으로 생성되는 기름을 최대한 모아 상대편보다 높은 점수를 얻으면 승리하는 모드
ex) map c1m1_hotel mutation1
mutation - (변형모드)
게임방식: 대전 또는 캠페인 또는 리얼리즘 방식
임무: -
특징: 다양한 모드가 존재함.
일반적으로 캠페인 모드를 리얼리즘 처럼 변형한 모드가 대부분이다. (대전도 존재)
리얼리즘, 대전이 질린 유저들에게는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모드.
수십개의 모드가 존재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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